처음에 M사이즈로 주문했는데 너무 꽉 맞게 느껴져서 교환신청 드렸어요...그런데 너무 친절하게 도와주시고 택배도 엄청 빠르게 다시 와서 좋았습니다...L사이즈 끼워보니 진짜 편안하면서 착 맞는 느낌이 들었고 디자인도 엄청 예쁩니다!!!무엇보다 너클 보호대랑 SPS 보호대가 진짜 단단하고 든든해서 숏 장갑인데도 안심이 됩니다!!!겨울 장갑도 오르사 레더로 사고 싶어요!!!아니면 9월 픽세페 행사때 핸드로이드로...?
KNOX 녹스아머